거의 고려대의 지박령이 된 그는 습진 사무실 어딘가에서 대한민국 팬덤 문화를 바꾸고 있습니다.
Software Engineer
스타트업 씬을 좋아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중요한 건 방향과 디테일에 있다고 믿습니다. 팬덤이라는 특수한 도메인에서, 이동의 불편을 해소하고, 엔지니어링으로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 www.handybus.co.kr
동료에게 진심 담긴 칭찬과 피드백을 남겨보세요.
로그인하고 동료에게 추천서를 남겨보세요.
로그인하기
거의 고려대의 지박령이 된 그는 습진 사무실 어딘가에서 대한민국 팬덤 문화를 바꾸고 있습니다.
준성님 같은 개발자들만 있으면 이 세상 디자이너들이 모두 편하게 일할 수 있을텐데요!! 코알못 디자이너를 늘 감싸주는 좋은 선생님이자 동료입니다. 회사밖에서 더욱 빛나는 인간미를 가진 사람이에요. 개발자로만 머무르기엔 능력도 비전도 빛나는 준성님!
책임감 있는 사람, 곁에 둬서 나쁠 거 없는 사람, 정보가 많은 사람, 옆에 있으면 뭐라도 같이 하게 될 것 같은 사람, 부드럽지만 강한 사람, 그건 바로 나
같이 있으면 언제나 새롭고 재밌는 걸 시도할 수 있게 되는 동료에요. 언제나 해달과 같은 표정으로 새로운 기술 관련 정보를 들고와 시도하고자 하는 열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개발 뿐만 아니라 사업적인 측면에서의 관심 또한 높아 회사의 성장에 큰 이바지를 하시는 분이에요. 정말 다재다능한 분이라고 매번 느낍니다!
항상 뭔가를 하고 계시는(?) 가만히 있지 않는 사람! 진정한 메이커 준성님!
기획력, 추진력,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뛰어나시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구성원들을 설득하고 끌고 가는 데서 영감을 많이 받았습니다.
42서울때부터 동료학습을 열심히 전파시켜주신 준성님 덕분에 많이 보고 배웠습니다 !!!!
아이디어 실현 구성력이 좋아요 아이디어를 끝까지 서비스화 하기 위해 필요한 팀원 구성, 서비스 구체화방향 설정, 핵심 기능의 우선순위화에 대한 능력이 있어요 허무맹랑한 아이디어라도 이 동료와 함께라면 현실이 될 수 있을 거예요!